키르시 블렌딩 ‘키르시 블렌딩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리솔츠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 출시

키르시 블렌딩은 ‘키르시 블렌딩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리솔츠는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을 선보인다. (사진: 키르시 블렌딩, 리솔츠)
키르시 블렌딩은 ‘키르시 블렌딩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리솔츠는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을 선보인다. (사진: 키르시 블렌딩, 리솔츠)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인기 캐릭터들을 메이크업 제품에 담아낸 에디션과 한국의 원료를 살린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키르시 블렌딩은 ‘키르시 블렌딩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리솔츠는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을 선보인다.

키르시 블렌딩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키르시 블렌딩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과 홀리데이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3가지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단일 캐릭터 별로 구성된 한정판 홀리데이 키트까지 준비했다. 키르시 블렌딩의 대표 인기 품목인 치크와 파우더,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디어 마이 샤인 치크’ 3종, ‘마이 파스텔 블러 파우더’ 3종의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콜라보 단일 제품 2종에 캐릭터 별 반지가 추가 구성된 특별한 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디션 ‘파스텔 무드 키트’는 단일 캐릭터로 구성된 디어 마이 샤인 치크, 마이 파스텔 블러 파우더, 한정판 반지를 담아냈다. ‘디어 마이 샤인 치크’는 치크와 하이라이터의 기능을 합한 제품으로 입체적인 윤곽의 페이스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마이 파스텔 블러 파우더’는 산리오캐릭터즈와 꼭 닮은 색감 3종이 특징인 컬러 파우더로 캐릭터별 제형 컬러를 달리한다. 가볍고 고운 입자가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유분 컨트롤 및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리솔츠는 론칭 1주년을 맞아 브랜드를 리뉴얼 오픈하고 상품 라인을 확대하며 인센스, 퍼퓸 핸드크림, 리추얼 오드퍼퓸을 새롭게 출시한다. 리솔츠의 시그니처 제품인 아로마 배쓰솔트와 신제품의 프리오더와 스페셜 오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솔츠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비금도 천일염을 사용하여 상품을 제조한다. 비금도 천일염은 이 지역 변화무쌍한 날씨와 함께 생성되어, 나트륨은 적고 미네랄 함량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브랜드 측은 ‘한국의 문화와 원료를 현대화해 담아낸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집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