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크리스마스&원더랜드’ 프로모션
버거킹,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을 최대 41% 할인
KFC,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기념 프로모션
맘스터치, 펩시와 함께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 증정 프로모션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가 연말을 프로모션으로 시작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가 연말을 프로모션으로 시작했다. 버거 할인부터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원더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25일까지다. 모든 참여자에게 100%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미트칠리 BLT 버거’와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등 신메뉴 2종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되는 이벤트 카드의 코드를 앱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를 닮은 여행용 캐리어▲코카콜라 로고로 포인트를 준 미니 캐리어▲스티커로 꾸미는 나만의 DIY 여권 케이스▲러기지 택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여행용품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들은 매장 내 배치된 등신대를 통해 실물 크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버거 및 음료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마련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 맥도날드를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더욱 맛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즐기며 기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버거킹이 선택한 프로모션은 할인이다.  인기 프리미엄 와퍼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인 4500원에 판매한다. 기간은 이달 1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의 프리미엄 와퍼는 풍성한 재료가 선사하는 든든함과 메뉴별 개성을 살린 레시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메뉴”라며 “푸짐하게 즐기는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와퍼를 4000 원 대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FC는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참여방법은 ▲대한민국팩▲국가대표팩 등 고객들이 좋아하는 KFC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팩 메뉴를 구매해야 한다. 팩 메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어팟 3세대(10명), 선불카드 1만원권(50명), 이달 출시 예정인 신메뉴 치킨 쿠폰(50명)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무패를 예측하라! 릴레이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아쉽게 예측에 실패했거나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맘스터치는 펩시와 함께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받으려면 맘스터치 앱을 통해 펩시 음료를 포함해 1만 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배달 구매해야 하며  선착순 3천명안에 들어야 한다.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패이퍼 트리는 내구성과 정교한 페이퍼 컷팅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DIY 형태로 소비자가 종이를 서로 끼워 쉽게 조립할 수 있어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추후 택배로 발송된다. 경품 수령 주소 입력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포장 주문이 증가하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홀리데이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선물을 제공하고, 자사 주문 앱인 '맘스터치 앱'의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특히 기업들의 경품 마케팅이 늘어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플라스틱 트리 대신 친환경 소재와 부담스럽지 않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페이퍼 트리를 경품으로 준비해 친환경 소비 트렌드까지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