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혼다 앱 가입자 1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가 마이혼다 앱 가입자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혼다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혼다 자동차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y Honda(마이 혼다)’의 회원이 1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혼다코리아가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6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마이 혼다앱은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한다. 앱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

혼다코리아는 회원 1만명 가입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마이 혼다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혼다4행시 짓기 이벤트는 마이 혼다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1일부터 이달 31일까지 기간 내에 마이 혼다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달 간 ‘마이 혼다’ 앱 설치 및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면서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예약확인/취소/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