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 출시

마몽드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을, AGE20’s는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마몽드, 애경산업)
마몽드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을, AGE20’s는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사진: 마몽드, 애경산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노폐물까지 지워내는 클렌징 제품들이 출시됐다. 마몽드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을, AGE20’s는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클렌징 오일 밤, 클렌징 워터, 아미노 폼 세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클렌징 라인은 피부 지질 유사성분인 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세정 단계부터 케어한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오일 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 밤(balm)에서 오일로, 오일에서 밀크로 변하는 제형이다.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초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제, 블랙헤드, 피지까지 씻어낼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피드 밸런스 아미노 폼’은 부드러운 약산성 폼으로 리피드 디펜스 콤플렉스™-피토스테롤, 세라마이드, 3종 아미노산 성분 복합체를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입증했다. ‘리피드 밸런스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워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로 피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세정한다.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 등을 거쳤으며,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와 튜브를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애경산업의 AGE20’s는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출시한다. 2종은 ‘모이스처 클렌징 밤’,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 구성이다.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4중 중&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 클렌저 및 세정력을 확인했고 산림인증제도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했다. 모이스처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녹여내는 저자극 클렌저다.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5가지 자연유래오일성분과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LHA)을 함유했다.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노폐물과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