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트워크 선정 각 4피스씩 총 8피스 구성, 아방가르드함과 젊은 감성 모두 표현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송지오)가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송지오)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송지오)가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 송지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송지오)가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22SS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 컬레버레이션 컬렉션과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인기 아트워크를 선정하여 각 4피스씩 총 8피스로 구성했다.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Toy Studio’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토이스토리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그리고 자수 기법을 통해 송지오 고유의 꾸뛰르적이며 아방가르드한 컬렉션이다.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은 최근 레트로가 유행인 만큼, 레트로 캐릭터의 대명사인 스누피와 지제로만의 젊은 유스 감성, 그리고 도시의 모던함을 결합하여 유니크한 피스들을 선보였다.

송지오 디자이너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송지오의 컬래버레이션은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 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그런 창의성과 순수함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송지오 홀리데이 컬렉션은 5일 송지오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 되며, 이달 9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