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상형 제품과 패밀리룩, 리버시블 제품까지. ‘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 등 선보여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이들의 겨울을 위한 ‘키즈 다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이들의 겨울을 위한 ‘키즈 다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노스페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이들의 겨울을 위한 ‘키즈 다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키즈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코디와 어울리는 야상형 제품부터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미니미 스타일 다운 재킷, 티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양한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 충전재 및 동물의 진짜 털을 대체하는 에코 퍼(Eco Fur)를 각각 적용해 친환경적·친교육적 가치까지 두루 갖췄다.

‘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는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밑단 립(RIP) 소재를 적용한 보머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퍼를 후드에 적용했고, 스웨트 팬츠와 카고 팬츠 등 기본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다. 이 제품은 방수·투습·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비 및 바람에도 대비할 수 있다. ‘키즈 맥머도 다운 파카’는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야상형 다운 재킷이다. 구스 다운 충전재에 고기능성 드라이벤트 소재를 더 했고, 목 안쪽에는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원단을, 허리 부분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각각 적용했다.

‘키즈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눕시 다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을 더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소매 벨크로 및 밑단 안쪽 스트링 적용에 하이넥 디자인을 더해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고,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다. ‘키즈 눕시 다운 재킷’은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어깨 배색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톤온톤 색상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즈 렌톤 리버시블 다운 재킷’은 하나의 제품으로 상반된 두 가지 코디가 가능한 가성비가 뛰어난 리버시블 제품으로, 한쪽 면은 베이직한 퀼팅 타입을, 다른 면은 요즘 대세인 논퀼팅 디자인에 대형 아웃 포켓을 적용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적용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해 주며,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이에게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