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마몽드는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을, 센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마몽드, 센카)
마몽드는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을, 센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마몽드, 센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 제품에 색다른 매력을 입힌 제품들이 출시됐다. 마몽드는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을, 센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공그림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마몽드X공그림 컬렉션’을 출시한다. 공그림 작가는 과감한 터치와 색감의 플라워 일러스트로 유명하며, 특히 국내외 203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다. 이번 협업은 ‘Draw Ma, monde(꽃으로 드로잉한 나의 세계)’를 주제로, 꽃과 함께 즐기는 나의 세계와 공간을 재해석해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았다. 공그림 작가의 일러스트는 마몽드 대표 제품인 로즈 라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공그림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5겹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수 60.4%를 함유해 깊은 보습과 수분광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마몽드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마일드 필링 성분 PHA를 7% 함유해 밤사이 묵은 각질을 정돈해준다.

센카는 헬로키티와 컬래버레이션한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센카는 키티 마니아와 MZ세대에 사랑받는 헬로키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친근감 강화에 나섰다.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를 더한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은 거품나라로 퍼펙트한 클렌징 모험을 떠난 헬로키티의 여정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휩바람을 타고 새하얗고 깨끗한 거품나라에 놀러온 헬로키티와 촉촉쫀쫀한 폼폼이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고민과 걱정을 말끔하게 지워 매일 촉촉하고, 깨끗하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퍼펙트 휩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몽글몽글 귀여운 센카 캐릭터 폼폼이 이모티콘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