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프로모션,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최대 32% 할인,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이니스프리는 연말 선물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일까지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연말 선물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일까지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연말 선물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일까지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의 메인 제품인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 일러스트 작가 ‘에토프(étoffe)’와 협업을 통해 ‘설레는 연말, 사람과 동물들이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내어 따스하고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많은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160mL),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100mL)과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 출시된 핸드 크림 3종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뷰티포인트를 최대 5배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기획전 종료 이후 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따뜻함과 즐거움을 가득 담은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단 5일간 특별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2022 그린 홀리데이 기획전’을 통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