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25일부터
일루마 보다 일루마 프라임 액세서리 다양...꾸미기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프라임 제격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꾸미기 본능에 불을 지필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이 출시됐다. 여의도점 등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는 오는 2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판매 중이다./ 사진: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꾸미기 본능에 불을 지핀다. 다양한 커버 등으로 나만의 디바이스로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판매 중이지만 공식 주요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2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22일 아이코스 여의도점 관계자는 오는 25일 금요일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면서 이마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있다.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루마 보다는 일루마 프라임 모델의 액세서리에 대한 문의가 많다아마도 프라임 모델 관련 액세서리가 더 다양하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어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일루마 시리즈를 만들 수 있다면서 특히 다른 사람과 바뀌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발생한다.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바뀌지 않게 해야 한다. 액세서리를 활용해 나만의 것으로 꾸미면 바뀌는 일을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루마와 일루마 프라임/ 사진: 전휴성 기자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는 일루마 시리즈 액세서리는 크게 일루마 프라임용, 일루마용으로 나뉜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일루마는 전작 모델로 동일한 도어 방식이다. 일루마 프라임은 커버를 여는 방식이다.

일루마 프라임 커버/ 사진: 전휴성 기자

 

일루마 프라임 실리콘 슬리브/ 사진:전휴성 기자

우선 일루마 프라임 액세서리 중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다양한 커버다. 커버만 패브릭 랩 커버 레더 앱 커버 소프트 패브릭 랩 커버 프리이엄 랩 커버 등 4가지다. 가격은 프라임 랩 커버 25000원을 제외하고 각각 16000원이다. 커버는 프라임 랩 커버 한 색상이고, 나머지 커버는 각각 4가지 색상으로 커버마다 다르다. 일루마 프라임 본체를 보호하는 액세서리도 있다. 종류는 두가지다. 하나는 기존 커버를 제거한 뒤 본체를 감사는 풀 랩 커버 4가지 색상(22000)과 기존 커버를 제외한 나머지 본체를 보호하는 실리콘 슬리브 4가지 색상(15000)이다. 풀 랩 커버 액세서리를 제외하고 커버와 실리콘 슬리브 액세서리 조합으로 나만의 일루마 프라임을 소유할 수 있다.

일루마 다양한 컬러의 도어 커버/ 사진: 전휴성 기자
일루마 도어커버 및 실리콘 슬리브/ 사진: 전휴성 기자
줄이 달려 있어 잊어버리는 것을 방지해 주는 슬리브 플러스/ 사진: 전휴성 기자

일루마도 꾸미기 다양한 액세서리가 마련됐다. 도어 방식인 일루마는 도어커버를 교체할 수 있다. 알루미늉 도어커버(2만원)와 프라스틱 재질의 도어커버(15000) 등 교체할수 있는 액세서리는 2종류다. 색상은 각각 4가지다. 본체를 감싸는 실리콘 슬리브(1만원)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일루마에만 있는 액세서리로 슬리브 플러스가 있다. 이 액세서리는 슬리브에 휴대할 유용한 줄이 달려 있다. 잊어버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가격은 22000원이다.

다양한 일루마 홀더링/ 사진: 전휴성 기자
다양한 일루마 홀더링/ 사진: 전휴성 기자

홀더를 꾸미는 액세서리도 마련됐다. 홀더는 일루마와 일루마 프라임 상관없이 호환된다. 홀더 액세서리는 홀더 윗부분을 커버해 주는 링이다. 제품은 무늬가 새겨진 프리이엄 홀더 링 세트(3개 묶음 32000), 샤인 홀더 링 세트(3개 묶음 15000)이다. 일루마 보단 일루마 프라임이 더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여의도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아이코스 앱 상에서 구매 전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꾸며 볼 수 있다.

이날 매장 직원은 일루마 프라임 제품 사용 팁도 살짝 귀띔했다. 일루마와 달리 일루마 프라임은 커버를 열어 본체를 꺼내야 한다. 두 손이 다 필요하다. 때문에 운전 중에는 사용하기가 좀 불편할 수 있다. 매장 직원은 프라임 커버를 분리한 뒤 반대로 장착하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본체를 꺼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