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에서 영감을 받아 위트 넘치게 표현한 컬렉션, 폴로 셔츠와 패션 스포츠 등

라코스테(LACOSTE)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컬렉션 론칭과 더불어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사진: 라코스테)
라코스테(LACOSTE)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컬렉션 론칭과 더불어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사진: 라코스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동일드방레 전개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컬렉션 론칭과 더불어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라코스테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즐거운 무드로 가득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카툰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 심볼인 악어를 위트 넘치게 표현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라코스테의 상징적인 제품인 폴로 셔츠를 비롯해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실루엣을 선보이는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성인-키즈용 DIY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라코스테의 악어를 매개로 온 세대가 연말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에서는 라코스테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롯해 FW22 컬렉션 제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점보 사이즈 텀블러를 증정한다. 라코스테 홀리데이 무드로 가득한 해당 텀블러는 1100ml 용량의 대용량 사이즈로, 보온/보냉 기능과 편리한 휴대성을 겸비해 캠핑 혹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