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 별 인기 색상 공개

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보급형인 일루마는 ‘퍼블 그레이’와 ‘모스 그린’ 색상 제품이, 프리미엄 모델인 프라임은 ‘옵시디언 블랙’과 ‘제이드 그린’ 색상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중 보급형인 일루마는 퍼블 그레이모스 그린색상 제품이, 프리미엄 모델인 프라임은 옵시디언 블랙제이드 그린색상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사전구매가 시작된 지난달 28일부터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판매 현황을 토대로 분석한 결과한 결과다.

15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지난 10일 공식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일루마와 일루마 프라임으로 운영된다. 색상은 일루마의 경우 주어 블루, 선셋 레드, 모스 그린, 페블 베이지, 페블 그레이 등 5가지 색상이다. 일루마 프라임은 브론즈 토프, 골든카키, 옵시디언 블랙, 제이드 그린 등 4가지 색상이다.

사전구매가 시작된 지난달 28일부터 15일 까지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가장 많이 판매된 색상은 옵시디언 블랙제이드 그린컬러로 나타났다. 이어 브론즈 토프골든 카키컬러가 뒤를 이었다.

보급형 모델인 일루마는 페블 그레이모스 그린컬러가 가장 인기가 있었고, 이어 아주어 블루’, ‘페블 베이지’, ‘선셋 레드색상 순이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전반적으로 어떤 곳에도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시크한 고급스러움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키 컬러인 그린 계열의 모델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세련된 색상이 주는 트렌디함이 주효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모델 별로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청소 불편이 사라진 편리함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