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5% 할인, 데일리 특가 상품부터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뷰티포인트 적립 등

이니스프리는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최대 75% 할인의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최대 75% 할인의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는 1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최대 75% 할인의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1년에 단 한 번,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두 즐길 수 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니 블프 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에 대해 최대 33% 할인 혜택을 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일리 케어를 도와주는 바디헤어, 핸드크림, 메이크업, 선크림, 클렌징 등 다양한 품목들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일차에는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과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 소용량(35mL)을 7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데일리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놓칠 수 없는 쇼핑 페스티벌 ‘이니 블프 세일’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니 블프 세일’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뷰티포인트를 11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뷰티포인트 결제 구매 금액 제외 후 구매한 합산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단, 최대 7천점 한도이며, 적립 후 사용 기한 내 미사용 시 소멸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오프라인의 경우 4만원 이상 결제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 1일 1회에 한해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발급받은 당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됐다”며,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 ‘롯데카드 터치, ‘KB PAY’ 등과의 제휴를 통한 결제수단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특별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