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아쿠아맥스 수분크림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문가람 컨슈머애널리스트] 오늘 제가 품평할 제품은 네이처 리퍼블릭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하는지금 쓰기에 딱인 수분크림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젤타입의 수분크림을 많이 들 쓰시는데요.

저도 크림타입의 수분크림을 쓰다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젤타입으로 교환하려던 찰나 네이쳐리퍼블릭 제품을 만났습니당.

▲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80ml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성분표 확인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보기에도 여름에 맞게 시원하고 수분감 넘쳐 보여서 시선을 좀 더 당겼던것같아요. 청량한 바다느낌? 딱 봤을때 그런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기존에 비*템 제품을 자주 사용했었는데 그런비슷한 느낌을 받기도 했구요.

▲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뚜껑을 열고 시향을 해보았는데. 역시 시원한 듯한 냄새가 났구요. 질감 또한 비*템 제품과 비슷했습니다. 그리고 발랐을때 역시나 젤타입답게 발림성은 정말 좋았구요 특히 나 시원한 느낌이 여름에는 자외선으로 부터 자극을 많이 받는데 그런것들이 좀 진정되는 느낌도 들고 굉장히 좋았던것같아요. 흡수력도 정말 좋았습니다.

▲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바르기전
▲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바른후

얼굴의 샷을 준비하려고 했는데.. 너무 피부가 요즘 안좋은 상태이기때문에 손등에 수분감 정도만 준비했습니다.일단 너무 저는 촉촉하고시원한 부분에서 좋았고 특이나 끈적임이나 차후에 남아있는 이질감 같은걸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그런것 들이 없어서 너무 산뜻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중,복합성 피부인데. 요즘따라 좀 건조했졌는지 한번 펴바르고 금방 흡수되고나서 살짝 건조함마져 느껴져서 한번더 펴발랐어요 그래도 전혀 두꺼운 느낌이나 그런 것들이 없어서 여름에 정말 강추 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