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김다영 컨슈머애널리스트]오늘 품평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입니다. 여름이 시작되면서 옷차림 만큼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도 가벼워지기 시작했는데요, 요즘 어느 피부에도 잘 맞는다고 소문이 자자한 네이처 리퍼블릭의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을 사용하고 과연 어땠는지 저의 품평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가벼운 젤 형태의 수분크림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아무래도 젤 형태는 흡수가 빨라 산뜻한 느낌을 주고 또 화장도 잘 먹게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단연 여름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여름엔 젤타입의 수분크림을 즐겨 쓰고 있습니다.

 

먼저 발림성을 테스트 해보면 확연히 젤타입이여서 그런지 촉촉하고 스르륵 잘 발리는 편입니다.
흡수성은 피부 타입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제 피부의 경우엔 바른 후에 시간이 조금 지나면
뽀송뽀송하게 흡수되는 편이였습니다.

 

저는 건성인 편이라 촉촉한 타입의 수분크림인 네이쳐리퍼블릭 아쿠아맥스 수분크림을
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수분팩을 하고 잔 것 처럼 촉촉하더라구요.

여름철 무거운 제형의 크림보다는 가볍고 촉촉한 타입의 화장품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이런 여름 날씨에 적합한 흡수력 좋고 가볍지만 촉촉함이 오래가는 네이쳐리퍼블릭의 아쿠아맥스 수분크림 추천 합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