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를 믿고 기다려 주신 소중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최고의 품질로 고객 만족 실현

쌍용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사진: 쌍용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쌍용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쌍용차는 믿고 기다려 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최고의 품질로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조치라고 밝혔다.

26일 쌍용차에 따르면,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Full Size Map) 업그레이드는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것이다. 3개월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드디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됐다.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대상은 지난 75일 출시 이후부터 이달 24일 출고한 고객을 대상이 대상이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모드를 추가하여 시인성을 개선했였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기존 분할 맵 화면 모드도 선택 가능하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전국 쌍용자동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차량 출시 이후에도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스마트 미러링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성 개선을 위해 현재 다양하게 기술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레스는 출시 이후 약 2개월 반 동안 11107대을 판매하며 국내 SUV 강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4685대로 전체 차종(상용차 제외) 중 판매 2(1위 쏘렌토 5335/그랜저 34643)에 올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