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2 테라 스텔라 소재 케이프 현대적 재해석, 초경량 소재 립스탑커버 내부는 울클로스 원단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82/22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스톤아일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82/22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스톤아일랜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82/22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톤아일랜드는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다.

AW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82/22 캡슐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스톤아일랜드 컬렉션의 상징인 982 테라 스텔라 소재의 케이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MICROFELT WITH RIPSTOP COVER WITH INNER WOOLLEN CLOTH는 겉 케이프는 초경량 소재의 립스탑 커버를 내부에는 보온성을 갖춘 울 클로스 원단을 사용해, 각기 다른 두 개의 케이프를 하나의 아우터로 레이어드한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이 느껴지는 아이템이다.

케이프 함께 선보인 경량 마이크로 펠트 소재의 점퍼와 아노락은 천연 다운에 준하는 우수한 보온력과 생활 방수 기능인 안티 드롭이 탑재되어 한겨울 추위에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4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컴퍼스 패치와 82/22 그래픽이 의상 곳곳에 새겨져 있어 룩의 포인트 역할을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