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선보이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키즈 라인, 내구 발수 가공 처리와 정전기 방지 기능 등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적용

유니클로가 아이들을 위한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사진: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아이들을 위한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유니클로가 아이들을 위한 초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을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다.

고밀도 나일론과 미세 원사가 적용되어 가볍고 따뜻한 유니클로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가을·겨울 시즌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경량 패딩 라인이다. FW시즌 에센셜 아이템이자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다.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의 키즈 라인은 활발한 아이들이 야외활동 중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가벼운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 발수 가공 처리가 적용되었다. 겉옷을 자주 입고 벗는 아이들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쉽게 환복할 있도록 안감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지퍼가 얼굴에 직접 닿지 않도록 옷깃에 지퍼를 넣을 수 있는 친가드를 적용하고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안감 내부에 네임택을 부착하는 등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키즈 라인은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는 ‘KIDS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와 일교차가 큰 계절에 레이어링이 용이한 ‘KIDS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라인업과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전 제품에 적용된 남녀 공용 레귤러 피트는 활동에 용이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