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가장 큰 바버 매장, 키즈와 액새서리 도그라인 등, 리왁싱 스테이션 이전

바버(Barbour)가 10월 고양 스타필드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바버)
바버(Barbour)가 10월 고양 스타필드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바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10월 고양 스타필드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 바버 리왁싱 스테이션 또한 바버 고양 스타필드로 이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의 바버 매장은 전국에서 가장 큰 바버 매장이다. 바버의 핵심상품은 물론 키즈, 액세서리, 도그 등 바버의 모든 라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고양은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 매장으로 바버의 개성과 특징이 묻어나는 도그 라인의 옷도 직접 입혀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이 적용된 바버 인터내셔널(B.Intl) 라인존이 구성되어 있다. 이 공간은 모던하면서 러프한 매력이 돋보이며 매장 정면에 모터바이크가 전시되어 바버 인터내셔널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 현대 서울에 있던 바버 리왁싱 스테이션이 바버 고양 스타필드로 이전했다. 리왁싱은 왁스 자켓으로 탄생한 브랜드 바버의 정수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작업으로 매장 가장자리 통로쪽에 위치하여 전문가가 시연하는 리왁싱 작업을 볼 수 있으며 누구나 소통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오픈 되어 있어 바버 자켓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보고 답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