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부산 백화점에 7·8호점 오픈

▲ 지난 15일 새롭게 뷰티끄를 오픈한 입생로랑 뷰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사진제공: 입생로랑)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입생로랑 뷰티의 부산 점령이 가속화되고 있다. 지난 15일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부띠크를 오픈한 것. 앞서 지난 6월 17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7호점 부띠크를 열었다. 이로써 부산에만 2개의 백화점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별그대 전지현 립스틱 등 입생로랑 화장품이 대 히트를 칠 때면 서울지역 외의 여성들은 서울까지 제품을 구매하러 상경하던가 아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밖에 없었다. 특히 패션 뷰티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부산 지역 여성들이라면 더더욱 불편했었다. 그런데 입생로랑이 서울지역이 아닌 부산지역에 올해만 2개의 매장을 열었다.

따라서 부산 여성들은 베이스+컨실러+하이라이터가 하나에 담긴 멀티 매직펜 ‘뚜쉬 에끌라’와 일명 ‘입생로랑 틴트’라고 불리며 마켓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틴트+립글로스+립스틱의 멀티 틴티드 리퀴드 루쥬 ‘베르니 아 레브르’ 등 대표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멀티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을 비롯해 새로운 빛의 혁명으로 탄생한 광채 트리트먼트 ‘입생로랑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세럼’와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CC 크림’ 등 입생로랑의 대표적인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의 구매도 한결 쉬워졌다.

이와 관련,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니꼴라 드브레이 전무이사는 “이번 7호점 롯데 부산본점과 8호점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픈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한국 공식 출시 이후,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 뷰티에 보여준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서울·경기 지역권을 넘어서 이제 부산 지역에까지 입생로랑 뷰티 부띠크를 오픈하게 되었다. 지방 1·2호점 부띠크 부산에 오픈함으로 부산 지역의 여성들에게 입생로랑만의 유니크하고 엣지있는 럭셔리 뷰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자유-모더니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가치, 대담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유니크한 브랜드 DNA 그리고 지루함과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부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 2012년 9월 공식 한국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한국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입생로랑 뷰티는 신세계 강남점 1층과 2층, 신세계 경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현대 무역센터점, 롯데 잠실점, 롯데 부산본점의 입생로랑 부띠크 매장과 인터넷 신세계몰과 갤러리아몰, 현대 H몰, 롯데 아이몰, 엘롯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