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지원, 캠페인 제품 구매시 동일 상품 1개 자동 기부 형식

록시땅이 10월부터 연말까지 ‘GOOD 기부 캠페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사진: 록시땅)
록시땅이 10월부터 연말까지 ‘GOOD 기부 캠페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사진: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록시땅이 10월부터 연말까지 ‘GOOD 기부 캠페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공식몰을 시작으로 온라인 채널과 리테일 매장까지 확대하는 방식이다.

록시땅 GOOD 기부 캠페인은 ‘좋은 원료로 만들어진 좋은 상품을, 좋은 취지에 사용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등 밀집된 환경에서 생활하는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가를 위해 손을 자주 씻고, 손을 보호하는 등 손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록시땅은 10월부터 올 연말까지 해당 캠페인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공식몰을 시작으로 각종 온라인 채널 및 리테일 매장에 이르기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동일 상품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이번 공식몰을 통해 록시땅 GOOD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은 ▲시어 핸드크림 150ml ▲시어포켓솝 18g ▲인텐시브 핸드밤(50/150ml) ▲시어 샤워크림 250ML ▲버베나 클린 핸드겔 280ML 등 총 6종이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보다 중요한 환절기를 맞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해당 기획을 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캠페인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