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궁중비책은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궁중비책)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궁중비책은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빌리프, 궁중비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해지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궁중비책은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을 특별한 보랏빛 패키지와 넉넉한 용량의 점보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기존 대비 50% 증량된 용량이고,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를 함께 구성했다. 특별 제작한 크롬 도금 마사지 스톤을 제품 캡에 내장해, 손쉬운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차별화했다. 시간과 중력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빌리프만의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로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빌리프 세계관 속 주인공 ‘빌리’가 영험한 힘이 담긴 자수정을 찾아 clock planet으로 향하는 모험의 한 장면을 담았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해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의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빌리프 유니버스 일러스트가 담긴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은 10~11월 F/W 시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궁중비책은 고보습 크림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찬 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에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여린 아기 피부에 꼭 필요한 진정, 보습 장벽 개선 효능을 가진 궁중비책만의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에 보습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2중 코팅 캡슐이 더해져 끈적임 없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탁월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보습력 효능 테스트에서 1회 사용만으로 영유아의 즉각적인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찬바람 건조한 환경 속 6시간 후에도 보습력을 59% 이상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궁중비책은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영유아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도 꼼꼼하게 확인했다. 이외에도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검사를 거쳐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궁중비책 프리뮨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