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이니스프리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출시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이니스프리는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이니스프리는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에스트라,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탄력 저하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탄력 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이니스프리는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BASF) 사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TM’이 최초로 적용되어 즉각적이고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철저한 효능 검증을 위해 브랜드 역대 최다인 70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총 115일간 169명을 대상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가공인 에스테틱 전문가 32명이 직접 참여한 제품력 검증 절차에서 사용감과 효능을 인정받아 실제로 에스테틱숍에 입점 되었다.

이니스프리는 콜라겐 크림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선보인다. 제주 바다에서 채취한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과 8종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만난 크림이다. 눈에 보이는 모공 수, 부피, 깊이, 면적의 일시적 감소 등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쫀쫀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모공과 표정 주름, 피부 속탄력, 피부 치밀도까지 탄탄하게 케어하여 속탄력이 꽉 찬 피부로 가꿔준다.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텍스처다. 피부각질층 14층까지 수분감을 전달하며 민감패널대상 논코메도제닉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성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에서 크림 용기 최초로 ‘리필’가능한 내용기를 적용하여 외부 용기를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내외부 용기를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제품을 다 사용한 후 플라스틱 내부 용기만 다시 구입해 리필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리 용기는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