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 ‘하이드아웃 크루(HIDEOUT CREW)’ 모집...1박2일 동안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 시승기회와 팀워크 위한 소정의 상품 증정
폭스바겐, ‘나만의 올스페이스’ 해시태그 이벤트
캐딜락, 올 해 브랜드 설립 120주년 맞이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
쌍용차, ‘렉스턴 브랜드 가을 페스티벌’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오토캠핑 이벤트

자동차 업계가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자동차 업계가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진행한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부터 구매자에게 굿즈 등을 제공하는 행사까지 다양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Cross Country)와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하이드아웃 크루(HIDEOUT CREW)’ 모집한다. 기간은 이달 14일까지다. 대상은 3040세대 남성이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태그된 친구들이 모두 동행 희망 의사를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중 최종 6개팀(팀당 최대 4)을 선정해 크루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크루로 선정되면 낚시나 차박, 캠핑, 등산 등과 같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12일 동안 신형 V60 크로스컨트리 시승기회와 팀워크를 위한 소정의 상품이 지원된다. SNS 포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선물도 증정된다.

폭스바겐코리아(이하 폭스바겐)는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나만의 올스페이스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나만의 올스페이스해시태그와 함께 평소 즐기는 나만의 취미생활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인스타그램 개인 피드에 업로드한 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는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러스트(TRUST)사의 '토르 컨테이너(THOR CONTAINER)’와 함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75L 컨테이너 및 우드 상판, 23L 원형 컨테이너, 미니 컨테이너 3종을 각각 랜덤 증정한다.

캐딜락은 올 해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다.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Heritage Magnet Package)’를 준다.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Crest)’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이다. 추가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캐딜락 다이어리 캐딜락 골프모자 캐딜락 레디백 캐딜락 방향제 등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렉스턴 브랜드 20주년 및 아웃도어 계절 가을을 맞아 렉스턴 브랜드 가을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대상은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 구매 고객이다. 페스티벌 기간은 10월 한달간이다. 혜택은 매주 10(t)4주 동안 총 40톤의 유류(경유) 지원과 함께 아웃도어 캠핑 용품 제공이다. 자세히 보면 렉스턴 브랜드 10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경유 2001002등 경유 502003등 경유 203004등 경유 101700명 등 총 2300명에게 총 40톤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매주 추첨(4회 진행)을 통해 10톤을 575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캠핑 장비도 경품으로 마련됐다. 휴대용 키친 테이블 10면 타프 160데일리 피크닉 세트(원터치 텐트+의자 2) 240명 등 총 4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쉐보레는 10월 한달간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통해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오토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에코보드 상판 세트(200), 밤켈 방수 드라이백 더블백(400),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 CJ THE MARKET 기프트카드 5000원권(800)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응모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0명까지 파리바게트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오토캠핑 이벤트 응모는 이달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총 248개 팀, 최대 1천여 명의 참가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들은 이달 1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 관광농원 내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 제공, 쉐보레 SUVŸ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Ÿ오프로드 시승 프로그램,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아울러 또한, 쉐보레는 이달 17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쉐보레 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한다. 겨울 대비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 수리비 할인 이벤트, 연장 보증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케어 패키지 구입 이벤트, 네트워크 방문 및 수리 시 기념품 지급 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