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 매스티나 ‘매스틱 6아워스 앰플’ 출시

한율은 ‘달빛유자 수면팩’을,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을, 매스티나는 ‘매스틱 6아워스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 한율, 앰플엔, 매스티나)
한율은 ‘달빛유자 수면팩’을,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을, 매스티나는 ‘매스틱 6아워스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 한율, 앰플엔, 매스티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다양한 효능을 전달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한율은 ‘달빛유자 수면팩’을,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을, 매스티나는 ‘매스틱 6아워스 앰플’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한율은 ‘달빛유자 수면팩’을 출시한다. 2018년 출시 이후 첫 리뉴얼로 제품의 효능과 성분,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고흥 유자 6개와 멀티 비타민 6가지를 담아 환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은 유자 껍질 성분을 사용했지만, 리뉴얼 제품은 유자씨와 과육 성분을 더했다. 제품에 사용한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려, 더욱 다양한 효능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뛰어난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뉴얼 제품을 4주 사용하면 피부 표면 멜라닌과 각질량이 각각 22%, 55% 감소하고 사용 직후 수분량과 수분 지속력도 각각 404%, 131%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더불어 제품 용기도 기존 플라스틱에서 가볍고 견고한 유리 용기로 교체했고, 용기 리필 방식을 도입해 재활용성을 높였다.

앰플엔은 ‘세라마이드샷 더블 코어 멀티밤’을 출시했다. 진한 보습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단일 베이스가 아닌 각기 다른 기능을 지닌 2가지 제형을 하나의 스틱에 압축했다. 8종 펩타이드 성분과 10종 히알루론산 성분 등 많은 유효 성분을 하나의 스틱에 압축해 고보습 케어는 물론 탄력, 수분, 주름개선, 미백까지 한 번에 케어한다. 핵심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5가지 함유되어 피부 내 수분을 잡아준다. 탄력과 수분에 효과적인 베이스 밤과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담긴 세라코어가 8.2 대 1.8 비율로 배합되어 간절기에 적합한 보습과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매스티나는 미백·기미 관리 ‘매스틱 6아워스 앰플’을 출시했다.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0,000 ppm 함유했다. 브랜드 측은 단 1회 사용으로 6시간 만에 기미 개선 효과를 보이며, 240 시간 동안 항산화 활성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은 프롬바이오코스메틱이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인 매스틱을 활용해 연구 개발한 사업 성과다.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바탕으로 피부 톤 개선,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 자극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기미 개선과 항산화 활성 외에도 다양한 인체/비인체 적용 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 토탈 안티에이징 및 토닝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