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 꿈나라 맛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

환상적이고 무한한 상상력이 가득한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경험 선사

10월 6일까지 사전예약, 10월 7일 공식 출시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4일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4일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국내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꿈나라 맛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이 적용됐다.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도 꿈의 세계를 연결해 주듯 3D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재치를 더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출시는 오는 10월 7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에서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아나 블라드(Oana Vlad)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꿈은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공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꿈의 세계에서 만날 법한 마법 같은 짜릿함과 행복을 일상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길 바랐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오프라인 협업 활동을 통해 환상의 꿈의 세계와 현실이 만나 만드는 독창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해 2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readition™)을 론칭하며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7월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