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 동안 풍성한 혜택의 ‘확신의 앰플, 확실한 혜택!’ 프로모션 진행

이니스프리가 가을을 맞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 필수 아이템인 블랙티 앰플에 대해 파격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가을을 맞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 필수 아이템인 앰플 판매에 집중한다. 10월 한달 동안 풍성한 혜택의 확신의 앰플, 확실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이하 블랙티 앰플)’이다.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블랙티 앰플을 최대 18000원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 판매한다. 이에 따라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을 일반 용량(30mL)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용량 상당의 블랙티 앰플 10mL*3개입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블랙티 앰플 일반 용량(30mL)’1만원 할인 된다.

블랙티 앰플사용 리뷰를 남겨준 참여자 대상으로 100% 혜택을 제공하는 확신의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한 달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에 블랙티 앰플사용 후기를 작성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간단리뷰 500 포인트 ,포토리뷰 1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리뷰어들에게는 블랙티 시너지 2종 세트’, ‘블랙티 앰플 30mL', 등도 증정한다.

이달 31일까지 블랙티 앰플과 함께 쓰면 더욱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블랙티 라인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행사 제품으로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이다. 세트, 에센스 소용량 제품도 해당된다.

한편,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 눈가 주름, /팔자/눈가 수분 등 5대 피부 노화 징후를 입체적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로, 출시 후 지난 2020819일부터 올해 630일까지 누적 판매 190만 병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1~4월 이니스프리 국내 온/오프라인 에센스 카테고리 기준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이니스프리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