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175ml’,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 에뛰드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 출시

피지오겔은 ‘DMT 페이셜 크림 175ml’를,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을, 에뛰드는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사진: 피지오겔, 더마비, 에뛰드)
피지오겔은 ‘DMT 페이셜 크림 175ml’를,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을, 에뛰드는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사진: 피지오겔, 더마비,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해진 계절을 대비하는 보습 제품들과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됐다. 피지오겔은 ‘DMT 페이셜 크림 175ml’를,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을, 에뛰드는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브랜드 175주년을 기념하는 ‘DMT 페이셜 크림 175ml’ 한정 규격 상품을 선보인다. 피지오겔은 1847년 독일 스티펠사 전통을 기반으로 탄생했고, 국내에는 2000년대 초 처음 소개됐고 ‘DMT 페이셜 크림’을 필두로 자리매김했다. DMT 페이셜 크림에는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보호 장벽을 강화하는 바이오미믹 기술이 적용됐다. 민감한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촉촉함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오겔 보습 로션인 ‘DMT 바디 로션’ 스페셜 기획도 함께 준비했다. 기존 제품 용량(400ml)보다 절반으로 줄인 200ml 제품과 간편하게 휴대하기 쉬운 50ml 제품을 함께 묶은 기획 상품이다. 수분 보호막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건 물론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등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네오팜 더마비는 SNS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 협업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김토끼 에디션’을 10월 1일 출시한다. ‘넌 내 자랑이야’, ‘걱정 대신 확신’ 등의 응원 메시지와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가 담긴 DIY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나만의 로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다. DIY스티커 외에도 리필 400ml(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한정)와 스마트톡이 포함된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포근하고 파우더리한 향이 따뜻한 감성을 샘솟게 해 일명 MBTI F로션으로 불리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은 보습을 완성한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를 적용해100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다. MBTI T로션이라는 애칭을 가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전해 건강한 바디로 가꿔준다.

에뛰드는 쿨톤을 위한 컨투어 메이크업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변신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유투버 조효진과 협업을 통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선보인다. 그림자 쉐딩의 새로운 컬러 3호 재조명은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하다. 스모키 블루 컬러의 패키징으로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를 두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고, 이전 그림자 쉐딩 후기에서 호평을 받았던 브러쉬도 포함하여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