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요가, 러닝 등 클래스와 루프탑 이벤트 등 준비

아디다스가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는 ‘아디다스 2022 FW 멤버스 위크’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가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는 ‘아디다스 2022 FW 멤버스 위크’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멤버십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는 ‘아디다스 2022 FW 멤버스 위크’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멤버스 위크는 ‘그냥 즐겨, 우린 모두 괴짜’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한다.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은 물론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열리는 루프탑 파티, 모델 박슬기, 흥둥이, AR(Adidas Runners) 서울 캡틴 이연진 등이 함께하는 요가, HIIT(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이하 HIIT) 러닝, 클래스 등 아디클럽 멤버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오프라인 루프탑 이벤트로 가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멤버스 위캔드 10월 8일부터 9일은 아디다스의 홍대 브랜드 센터 루프탑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전부터 낮까지는 요가, HIIT, 시티런 등 클래스가 아디클럽 멤버를 기다리고 있다. 클래스에 참여하기 전, 운동의 종류와 체형에 걸맞은 브라 피팅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보며 클래스를 통해 아디다스의 브라와 타이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아디다스는 맞춤 브라 전문가를 초빙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후에도 브랜드센터를 통해 1:1 브라 피팅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할 계획이다.

홍대의 밤을 뜨겁게 물들일 ‘멤버스 나잇’도 준비되어 있다. 바밍타이거를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공연 및 스트릿댄스 잼, 디제잉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질 예정이다. 더불어 아티스트 김나라, 박슬기 등이 참여하는 토크쇼 등 흥겨운 파티가 멤버스 위크의 마지막 주말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공연 티켓은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양일간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유저블 백도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스 위크가 진행되는 10월 10일까지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상시로 운영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멤버스 위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및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 전시와 더불어 멤버스 위크의 추억을 더욱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에코백 패치 서비스 등 이벤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디다스는 멤버스 위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및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도 선보인다. 아디다스 공식 앱에서 퍼렐 윌리엄스의 사인이 담긴 NMD, 데이비드 베컴이 사인한 저지와 OMB 등 특별한 제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래플이 열려 멤버스 위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BORN PINK’의 서울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