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먼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 라네즈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밸먼은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사진: 밸먼, 라네즈)
밸먼은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사진: 밸먼, 라네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포켓몬과 메종키츠네 등 다른 산업과 협업해 소장가치를 높인 에디션들이 출시됐다. 밸먼은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벨먼은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지난 5월 출시한 포켓몬 협업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포켓몬과 동절기 시즌을 대비하는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그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출시된 립밤과 핸드크림은 각각 피카츄, 꼬부기, 푸린 캐릭터 3종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입술을 케어하는 ‘벨먼 포켓몬 립밤 3종’은 고영양 보습 성분과 함께 입술 고민을 고려한 프로비타민A(피카츄), 비타민E(꼬부기), 비타민C(푸린) 성분을 담은 처방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각 캐릭터 색상을 반영함은 물론, 뚜껑에 캐릭터 피규어를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벨먼 포켓몬 핸드크림 3종’은 캐릭터와 찰떡궁합인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피카츄 스윗프루티향, 꼬부기 스위머스크향, 푸린 스윗베리향으로 구성됐다. 글리세린, 시어버터 등 보습 및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해당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종(21N,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NEO CUSHION X MAISON KITSUNE LIMITED EDITION2)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어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