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고, 부드럽게 물들이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립 에센스’를 출시했다.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드는 립 에센스로, 탁월한 보습력으로 이름난 피지오겔 DMT 크림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건조한 입술의 보습 케어와 손상 케어 효과도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였고, 진정 케어 효과도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자극 포뮬러로 일반 피부보다 얇은 입술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벨벳 립스틱의 사용감이 건조하고 답답하다는 선입견을 깬 이번 신제품은 어떤 입술에도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은 MLBB (My Lips But Better) 트렌드를 불러 일으키며 헤라의 베스트 셀러 립 제품으로 자리잡은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기존에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코닉한 컬러 ‘팜파스’를 포함해 총 7가지 MLBB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라인 특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중채도의 컬러들에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 어떤 피부 톤이든 잘 어울리면서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뮤즈 제니와 함께한 화보에서 제니가 직접 선택한 135 휘슬, 489 희, 159 커들 세가지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