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씬)할라피뇨뿜뿜, (씬)달달옥수수 등 메가크런치 신메뉴 2종 출시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알볼로 등 특별한 할인 이벤트 진행

피자업계가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피자업계가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피자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한국피자헛이 ()할라피뇨뿜뿜, ()달달옥수수 등 메가크런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할라피뇨뿜뿜은 페퍼로니, 비프&포크 토핑이 듬뿍 올리고 매콤한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달달한 옥수수를 토핑으로 올린 ()달달옥수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과 식감이다. 특히 신메뉴 2종은 바삭바삭한 씬도우에 엣지 끝까지 아낌없이 토핑을 넣었다. 두가지 맛을 모두 즐기고 싶은 고객은 ()메가크런치 라지 사이즈 2판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메가더블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메가크런치 피자에 신규 출시된 '더블 씬도우' 옵션을 선택하면 씬도우와 씬도우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로 채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 도미노파지 등 일부 브랜드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11번가를 통해 방문포장 주문시 사용이 가능한 클래식 피자(라지 사이즈) 1+1 교환권을 판매한다. 대상은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포테이토피자’, ‘스윗고구마피자4종이다. 클래식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25900원으로, 본 행사를 통해 한 판 가격으로 두 판을 구매할 수 있다. 교환권은 오는 30일까지 11번가 긴급공수와 행사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오는 1130일까지다. 사용 방법은 피자 주문 시 매장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 및 배달 주문시에는 사용 불가하다.

도미노피자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피자 박스에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안내 스티커 부착 및 국군의 날 전후 모든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다.

피자알볼로는 쿠팡이츠에서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2일까지다. 단 쿠팡이츠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구매한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기존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 배너 클릭 시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쿠팡이츠 앱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탭에 들어가 피자알볼로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 참여 매장에 한해서 최소 21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