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 달간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무료 쿠폰 제공 행사 ... 갤럭시 Z플립4 및 갤럭시 Z 폴드4에 우선 적용 후 하반기 중 적용 단말 확대

KT가 문자메세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문자메세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쿠폰 제공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27일 KT는 문자메시지에서도 다양한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최신 이모티콘의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KT는 지난 8월 26일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스토어’를 출시하고 ‘망그러진 곰’, ‘파댕이’, ‘김춘배’ 등 약 6만여 종류의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스토어는 현재 갤럭시Z플립4와 갤럭시폴드4 단말에 우선 적용됐고, 올해 하반기 중 업데이트를 통해 삼성전자의 다른 단말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방법은 기간 동안 갤럭시 Z플립4와 갤럭시 Z폴드4를 사용 중인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스토어’에 접속하면 이모티콘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쿠폰은 기간 별로 10월 7일과 11월 3일 두 차례로 나눠서 제공한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이모티콘 구매 버튼을 누르면 결제 단계에서 쿠폰이 자동 적용된다.

임건호 KT 커뮤니케이션플랫폼사업담당은 “개인 고객용 이모티콘 스토어 외에도 기업 고객용 이모티콘 스토어로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며 “이모티콘을 통해 새롭고 다채로운 소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