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전 11시 서울 가빛섬에서 진행된 우루스 퍼포만테 미디어 론칭 행사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23일 오전 11시 서울 가빛섬에서 진행된 우루스 퍼포만테 미디어 론칭 행사에서 람보르기니 서울 김종복 대표는 “우루스 퍼포만테의 국내 출시는 지난 8월 19일 전 세계 최초 공개 이후 불과 한 달 여 만"이라며 "우루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인 한국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람보르기니 서울의 의지와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은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오전 11시 서울 가빛섬에서 진행된 우루스 퍼포만테 미디어 론칭 행사에서 람보르기니 서울 김종복 대표와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프란체스코 스카르다오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전휴성 기자

이날 우루스 포퍼만테 소개에 나선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프란체스코 스카르다오니(Francesco Scardaoni)는 "그간 우루스는 람보르기니 고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우루스 퍼포만테는 슈퍼 SUV의 스포티함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과 공도, 트랙, 고르지 않은 노면 등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강력한 성능으로 슈퍼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루스 퍼포만테는 이전 우루스 대비 16마력 증가한 최대출력 666 마력, 최대 토크 86.7 kg.m 발휘한다. 가격은 3억원대(부가세 포함)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