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맥주효모 영양샴푸’, 보다나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 출시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맥주효모 영양샴푸’를, 보다나는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를 출시한다. (사진: 닥터그루트, 보다나)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맥주효모 영양샴푸’를, 보다나는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를 출시한다. (사진: 닥터그루트,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헤어 두피를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탈모 증상 완화 샴푸와 데일리 헤어 스타일을 위한 힛 브러쉬다.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맥주효모 영양샴푸’를, 보다나는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맥주효모 영양샴푸’를 출시했다. 비오틴, 프로비타민을 비롯해 두피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이 풍성하게 든 맥주효모는 탈모가 고민인 소비자에게 친숙한 성분이다. 이에 착안해 LG생활건강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인 닥터그루트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에 맥주효모와 유산균을 비롯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해서 두피의 건조함과 유분, 수분 밸런스를 개선하고 가려움증을 개선하도록 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더욱 민감해진 두피와 얇아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산 프리미엄 맥주효모 추출물과 25가지 두피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비어-바이탈 ™ 콤플렉스’ 2만9000ppm이 포뮬러에 함유되어 있다. 또 건강한 두피를 위해 비듬 제거와 각질 케어에 도움이 되는 BHA 성분도 첨가했다.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사용 7일 후 두피의 수분량이 23% 개선되고, 건조로 인한 두피 가려움도 개선된다는 것을 입증 받았다.

보다나는 데일리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를 출시한다. ‘볼륨&스트레이트 힛 브러쉬 아이보리’는 47개의 세라믹 빗살 열판과 100개의 일반 빗살모가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여 윤기나고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빗살 열판이 두피에 직접 닿는 부분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해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제작되어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볼트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