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미스트로 촬영 틈틈이 수분을 충전해"

▲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여배우는 어디서 화장품 쇼핑을 할까?

명품 연기력과 우아한 미모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흥행퀸’으로 인정받고 있는 여배우 문정희를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자리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발견했다. 

매장에서 화장품 쇼핑에 한창이던 그녀는 세련된 패션과 잡티 없는 촉촉한 피부로 일상에서도 여배우로서의 미모를 자랑해 주변인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아모레퍼시픽 매장을 찾은 문정희는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미스트로 촬영 틈틈이 수분을 충전해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고 밝혔다. 

특히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촬영이 늦게 끝나도 세안 후 기초케어 만큼은 꼼꼼히 챙기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꼽았다. 

평소 건조한 피부로 수분관리를 중요시한다는 그녀는 아모레퍼시픽 제품 중 수분 라인인 ‘모이스춰 바운드 콜렉션’을 즐겨 사용한다고 밝히며 새롭게 출시된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매장 직원과 적극적으로 피부 상담을 통해 제품을 테스트 해보는 등 여배우로서 꼼꼼한 쇼핑을 즐겼다. 

최근 열린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낸 문정희는 스크린에서 보여준 고품격 미모뿐 아니라 평소 운동과 살사 댄스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해 많은 이들에게 워너비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