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및 새벽배송 서비스인 감탄 빛배송 시작
당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이 완료된 제품, 당일 자정까지...당일 오후 6시까지 주문이 완료된 제품,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배송
당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이 완료된 제품, 당일 자정까지...당일 오후 6시까지 주문이 완료된 제품,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배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유니클로가 패스트패션 업계 최초로 당일·새벽배송을 한다.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6시까지 구매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단 서비스는 서울 및 경기, 인천 일부 지역에서만 제공된다.
20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최근 유니클로가 서비스를 시작한 ‘감탄 빛배송’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 패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당일 및 새벽배송 서비스다.
‘감탄! 빛배송’ 서비스의 핵심은 당일 및 새벽배송이다. 당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당일 자정까지, 당일 오후 6시까지 주문이 완료된 제품은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배송해 준다. 유니클로가 스패스패션 업계 최초로 퀵커머스에 나선 것이다. 단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감탄! 빛배송’ 서비스는 일부 지역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감탄 빛배송’ 서비스는 서울 및 경기, 인천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배송료도 3000원 추가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생활 패턴에 구애받지 않고 유니클로 제품을 신속하고 시의성 있게 구매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감탄 빛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고객님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