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출시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닥터그루트, 리얼베리어, 닥터지)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닥터그루트, 리얼베리어,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5주년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 헤어 케어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피부를 달래는 보습 제품들이 출시됐다.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을,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는 론칭 5주년 기념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를 찬란한 황금빛의 화려한 이미지로 제품 패키지에 표현했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 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되며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비오틴, 카페인,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과 금, 다이아몬드와 단백질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 포뮬러를 35,000ppm 함유한 처방이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해준다.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키스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의 7%를 행사 종료 후 이에 상응하는 현물로 기부할 예정이다.

네오팜의 리얼베리어는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출시한다.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해준다.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0,000ppm 함유한 ‘익스트림 크림’은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하게 메워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만에 정상 피부 장벽 기능 효과를 나타냈다. 바이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 성분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당기고 건조한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5-CICA SOME)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준다.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의 탄성 리포좀에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 애씨드, 아시아틱 애씨드, 병풀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진정 보습 성분인 5-시카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진정 보습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건조로 인한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결 및 각질 등 건조 흔적과 외부 자극에 인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는 물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의 일시적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건조주의보, 히터 앞, 에어컨 앞, 급격한 일교차, 열에 의한 고온 환경 등 5대 극한 건조 환경 및 피부 속 2.5mm 기준으로 측정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의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수딩IN크림 제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