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 라벨영 ‘강남마녀넥크림’ 출시

마녀공장은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을, 라벨영은 ‘강남마녀넥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마녀공장, 라벨영)
마녀공장은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을, 라벨영은 ‘강남마녀넥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마녀공장, 라벨영)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두피와 탈모 증사을 케어하는 헤어 제품과 목주름을 케어하는 넥크림이 출시됐다. 마녀공장은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을, 라벨영은 ‘강남마녀넥크림’을 출시한다.

마녀공장은 두피와 탈모 증상을 케어하는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을 출시한다. 목표달성 지원 어플리케이션인 챌린저스 앱과 협업하여 ‘탈모 집중 케어 2주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2종은 비타민 B 집합체 바이오틴과 두피 강화 원료 3종을 결합한 ‘바이옥실 콤플렉스’ 성분과 콩의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인 ‘돌콩배아추출물’을 담았다.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두피에 부담 없이 노폐물 세정이 가능하며, 두피와 모발의 수분 장벽 보호 및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무실리콘으로 자극없이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바이옥실 안티 헤어로스 트리트먼트는 앰플 투 크림 제형으로 두피와 모발 깊은 곳까지 영양감을 부여하는 스팀팩 효과와 두피 열을 내리는 쿨링 효과로 데일리 고속 영양 케어를 선사한다. 마녀공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챌린저스 앱과 함께 ‘탈모 집중 케어 2주 챌린지’를 진행한다.

라벨영은 목주름을 케어하는 ‘강남마녀넥크림’을 출시한다. 얼굴에 비해 피지선이 적고 피부가 얇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주름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탄력 롱래스팅 콜라겐 5종과 리프팅 부스터 특허 3종을 함유했다. 목의 깊은 주름 케어와 탄력, 리프팅, 넥라인, 잔주름, 턱주름, 보습까지 7in1으로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친화적인 식물인 캘러스를 처방해 피부 흡수율은 높이고 순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부드럽게 흡수되는 산뜻한 크림 제형이며 플로럴우디 향이 은은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