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구독 후 신규 기대작 선택 시 추첨 통해 해외 여행권 등 디즈니 연계 경품 증정

유독 상품에 신규 가입 시 추첨 통해 LG그램,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 제공도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은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LG그램, 골프 캐디백, GS25 기프트카드 등이다. 

LG유플러스의 '유독'(유플러스와 구독의 앞글자만 딴 합성어)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으로 지난 7월에 출시됐다.  2개 상품 이상 조합 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간편하다. 

16일 LG유플러스는 유독의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2가지로  먼저, 유독에서 디즈니+ OTT 상품을 신규 구독한 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신규 콘텐츠( ‘더존: 버텨야 산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피노키오’ 등) 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250만원 상당)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다. 추첨을 통해 ▲ 홍콩 여행권(10명)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위니 더 푸 토스터기(100명)▲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피글렛 벽 등(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홍콩 여행권에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디즈니랜드 관광이 포함됐으며 올해 연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독에 신규 가입하거나 유독 내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있다. ▲LG그램 17(3명),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5명),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그릇세트(10명),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냄비(20명), ▲GS25 기프트카드 2만원권(500명), ▲‘폴 바셋 룽고(스몰) + 카페라떼(스몰) + 우유크림 롤(조각)’ 세트(500명)를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독 출시 후 2달간 ▲폴 바셋(기프트카드) ▲마이셰프(밀키트) ▲더페어골프(골프의류 대여) ▲에이징그라운드(스테이크 캠핑세트), ▲레고랜드(연간이용권) 등 제휴사를 확대했다. 유독 가입자를 분석한 결과, 2030세대 연령층과 1·2인 가구의 비중이 높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는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디즈니+ 등 OTT와 요기요, GS25, 올리브영 등 생활 편의 서비스였다. 

권아영 LG유플러스 모바일IMC팀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출시, 현재 뷰티, 헬스, 교육, 게임, 자동차 관련 업체 등 구독 산업 전반의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유독 입점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