름용 수분 케어…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 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

▲ ‘홀리카 홀리카’는 냉동고에 넣어도 얼지 않는 차가운 보습 숙면 팩 ‘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과 세라마이드 캡슐이 촉촉함을 더해주는 젤리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홀리카 홀리카가 냉동고에 넣어도 얼지 않는 차가운 보습 숙면 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세라마이드 캡슐이 촉촉함을 더해주는 젤리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도 출시했다.

27일 홀리카 홀리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과 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 등은 홀리카 홀리카만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가 산뜻한 보습감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여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여름용 수분 케어 제품이다.

우선 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80ml / 1만7900원)’은 시원한 청량감으로 피부 진정 및 잠자는 동안 집중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하의 온도에도 말랑한 젤리 형태를 유지하는 신개념 제형으로, 냉장실 또는 냉동실에 보관해 사용하면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드는 풍부한 수분감이 낮 동안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3.8도 낮춰준다. 또한 스노우드롭,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쿨링∙진정∙수분공급∙모공수렴∙피지조절∙보습∙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7 in 1 기능의 슬리핑 팩으로 스킨케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름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60ml / 1만8900원)’은 5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젤리 크림 속에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함유되어 탁월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피부에 문지르면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촉촉함을 피부 깊숙히 공급해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루꼴라 추출물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지친 여름철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의 ‘프로즌 슬리핑 팩’과 ‘수퍼크림 젤리 캡슐‘ 출시를 기념해 둘 중 하나의 품목만 구매해도 선착순으로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의 베스트 제품이 담긴 여름 휴가용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