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어퓨, 초공진 등 6대 패밀리 브랜드 포함, 90% 초특가와 1+1 행사 등

에이블씨엔씨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 동안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 동안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7일 동안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에는 에이블씨엔씨의 6대 패밀리 브랜드인 미샤, 어퓨, 초공진, 라포티셀, 셀라피, 스틸라 제품들이 포함된다.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미샤, 어퓨, 스틸라, 라포티셀, 셀라피 브랜드의 일부 품목을 최대 90% 할인된 초특가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한정 시간동안 특별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 세일도 예정돼 있다. 미샤는 14일, 셀라피는 16일, 어퓨는 20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미샤의 '글로우 쿠션 라이트 3종'과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30ml’를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마일드 클렌징폼 150ml'는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1인당 1일 1개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에이블씨엔씨를 대표하는 상반기 베스트 제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심비를 채워줄 이번 프로모션으로 올 가을 피부 고민과 지갑 걱정을 모두 덜어낼 합리적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