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비건 아이라이너 2종과 마스카라 3종 출시, 유니베라 비건 바디케어 ‘베라힐’ 라인 출시

디어달리아는 비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유니베라는 비건 바디 케어 ‘베라힐’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 디어달리아, 유니베라)
디어달리아는 비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유니베라는 비건 바디 케어 ‘베라힐’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 디어달리아, 유니베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바디케어까지 확대된 비건 화장품들이 출시됐다. 디어달리아는 비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유니베라는 비건 바디 케어 ‘베라힐’ 라인을 출시했다.

디어달리아(DEAR DAHLIA)는 비건 뷰티로 완성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퍼펙트 디자이닝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펜슬’과 ‘파라다이스 드림 래쉬 디파이닝 마스카라’ 등이다. 아이라이너는 웨어러블한 컬러가 아이라인부터 애교살까지 커버 가능한 두 가지 펜슬 타입으로 출시되며 리필러블 카트리지가 포함되어 지속가능성도 염두에 두었다. ‘퍼펙트 디자이닝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펜슬’은 소프트한 젤 포뮬러가 눈매를 따라 뭉침 없이 드로잉 되며, 2mm의 초극세 원형 심으로 좁은 면적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물, 땀, 유분을 차단하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라인이 유지된다. ‘퍼펙트 디자이닝 아이라이너 펜슬’은 크리미한 젤 포뮬러가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며, 영롱한 글리터가 칙칙한 언더라인을 밝혀주어 입체감과 볼륨감 있는 애교살을 연출한다. 비건 마스카라 3종은 볼륨 앤 롱래쉬, 드림 래쉬 디파이닝, 드림 래쉬 볼류마이징 등으로 세분화됐다. 드림 래쉬 마스카라 2종에는 속눈썹 모발과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오틴이 함유됐다.

유니베라는 비건 바디 케어 ‘베라힐’ 라인을 선보인다.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시크릿케어 4종으로 구성된 비건 인증 제품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을 통해 인증받았다. 샴푸와 바디워시는 초미세먼지 세정 인증을, 바디로션은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증도 받았다. 베라힐 내추럴 마일드 샴푸는 두발 속의 노폐물과 초미세먼지를 세정한다. 베라힐 내추럴 마일드 바디워시는 저자극의 약산성 바디워시는 초미세먼지 등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젤타입으로 상쾌하게 마무리된다. 베라힐 내추럴 마일드 바디로션은 고보습 바디케어 제품이다. 베라힐 내추럴 마일드 시크릿케어는 여성 전용 제품으로 Y존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