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닥터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출시

키엘은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닥터지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사진: 키엘, 닥터지)
키엘은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닥터지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사진: 키엘,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추석을 기념한 국내 한정판 제품과 남성용 올인원 워시 제품이 출시됐다. 키엘은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닥터지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키엘이 국내에서만 판매하는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출시했다.‘키엘 러브스 코리아’는 세계 주요 국가와 도시의 문화 및 축제를 상징하는 고유한 디자인을 담아 지역 한정으로 출시하는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키엘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한국의 추석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선보였다. 한국의 대표 명소인 고궁과 우리나라의 가을 풍경을 담아낸 단풍, 연, 전통 악기, 알밤 같은 한국적인 요소들이 키엘의 헤리티지와 함께 어우러져 명절의 풍요로움이 물씬 느껴지는 특색 있는 일러스트로 재탄생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 수분을 증가시키고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 고민을 해결한다. ‘키엘 러브스 코리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50ml와 125ml로 나눠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자 약산성 저자극 바디 워시로 진정 효과와 세정력, 냄새 케어는 물론 클렌징 후 촉촉함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를 함유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대비 거품력 및 세정력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관련 고민을 원스톱으로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세정력과 촉촉함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유칼립투스를 함유한 아로마 버블로 미세먼지, 각질,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체취를 잡아주는 폴리픽스(polyfix) 성분과 편백나무 추출물, 애플민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체취 등 몸의 불쾌한 냄새를 상쾌하게 데오 케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