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 동시 진행,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 증정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락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락포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한가위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락포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클럽락포트 기존 및 신규 회원에게는 정상가 기준 최대 60%까지 할인이 가능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락포트 고급 구두 헤라와 양말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할인 품목에는 FW22 인기 제품인 토탈모션 드레스포츠 윙팁(CI9519)과 토탈모션 레이라니(CI9381)도 포함되었다. 토탈모션 드레스포츠 윙팁은 트루테크 기능으로 구두라고 믿을 수 없는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윙팁의 디테일한 장식으로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토탈모션 레이라니는 발등 드레이프 디테일이 우아함을 연출하며,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트루테크 & 트루테크+ 기능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락포트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락포트의 프리미엄 슈즈를 가족, 친지분께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세대를 가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락포트 제품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