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전 10시 G마켓 단독 판매...큰 사이즈부터 품절, 판매시작 15분만에 사이즈 100 품절로 전 사이즈 완판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쓱배송으로 6일 배송 예정...제주도는 추석이후에나 가능

SSG랜더스 마블 에디션’ 한정판 유니폼이 판매 시작 15분만에 완판됐다./사진: 해당 판매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SG랜더스 마블 에디션한정판 유니폼(이하 마블 에디션)이 완판됐다. 판매 시작 15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이날 완판된 마블 에디션은 쓱배송으로 오는 6일 구매자에게 배송된다. 단 제주도는 힌남노 태풍영향으로 추석이후에나 배송될 예정이다.

G마켓은 5일 오전 10시부터 SSG랜더스와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마블 에디션을 온라인 단독 판매했다. 마블 에디션은 마블 스파이더맨아트워크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함께, ‘마블’, ‘스파이더맨패치가 부착된 것이 특징이다.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 예정인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행사를 기념해 제작됐다. 판매가격은 일반 회원 기준, 115000원이다. G마켓의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클럽 혜택가를 적용, 11만원이었다. 구매자 전원에게 랜더스 마블 에디션 한정판 유니폼 전용 박스도 준다.

이날 준비된 수량은 총 500장이다. 사이즈는 90, 95, 100, 105, 110, 120이었다. 품절은 큰 사이즈부터였다. 판매 10분만에 사이즈 90, 100을 제외하고 모두 품절됐다. 이후 14분에 90사이즈가, 15분에 사이즈 100이 품절되면서 전체 사이즈가 완판됐다.

배송은 쓱배송으로 익일 배송이다. 6일이면 구매자들은 마블 에디션을 배송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 제주도는 예외다. 역대급 태풍 힌남노 영향으로 제주도 배송이 중단된 상황이다. 따라서 제주도는 추석이후에 배송 받게 된다.

G마켓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SSG랜더스 팬을 위해 온라인 단독 선보인 마블 한정판 유니폼이 15분만에 완판됐다“G마켓이 입점해 있는 SSG랜더스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응원 굿즈와 유니폼도 선보이고 있으니 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 에디션 유니폼 구매고객 및 SSG랜더스 굿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 한정판 유니폼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준다. 또한 오는 6일까지 G마켓의 SSG랜더스샵을 통해 응원 굿즈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야구 경기 관람권도 준다. 1인당 티켓 2매 제공하며, 17일 토요일, 18일 일요일 경기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주문 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개별 안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