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 보다나 ‘프로 살롱 2in1 고데기’ 출시

려는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를, 보다나는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보다나)
려는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를, 보다나는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어른들을 위한 블랙샴푸 선물 세트와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위한 고데기가 출시됐다. 려는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를, 보다나는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려는 ‘려 블랙샴푸 추석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 포장 없이 바로 선물이 가능한 타입이다. 려 블랙샴푸의 핵심 기술 성분인 블랙토닝TM에는 두피 자극 및 모발 손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알려진 염색약 포함 성분인 암모니아, PPD 등 산화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이를 대신해 모발용 화장품 색소와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갈근) 등 한방 유래 블랙 성분이 들어 있어, 일시적 새치 커버와 건강한 새치 모발 케어 효과를 동시에 거둔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부터 오랜 기간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추석 한정 특별 패키지는 블랙 샴푸 543ml 본품과 휴대가 용이한 110ml 용량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나는 34mm 봉고데기와 1inch 판고데기를 결합해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를 선보인다. 2in1 열판으로 간편한 후면 락(Lock) 기능을 적용해 봉고데기와 판고데기를 자유자재로 변경 가능하여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신제품이다. 보다나만의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원터치형 버튼으로 쉽고 간편하게 온도조절 및 전원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고데기 실리콘 패드 구성으로 고객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프리볼트를 적용해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