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가 이달 수도권과 중부지방을 강타한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에 수고하고 있는 경기, 강원, 충남 지역 현장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사진:한국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이달 수도권과 중부지방을 강타한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에 수고하고 있는 경기, 강원, 충남 지역 현장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22일 한국맥도날드는  얼마전 집중호우로 인한 실종자를 찾기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맥도날드는 ▲경기 광주 ▲경기 남양주 ▲강원 원주 ▲충남 부여 현장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빅맥’과 음료 총 11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일환이다.  빅맥은 각 지역 내 맥도날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서 따뜻하고 신선한 상태로 해당 지역의 소방관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군인, 군청 직원 등 최일선에서 힘쓰고 있는 수색 인력에게 전달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발생한 안타까운 상황에 작은 힘을 보태고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분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의 버거’는 맥도날드가 지난  2013년에 시작한 캠페인으로,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는 구성원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  2018년 소방청과 캠페인 협약을 체결한 이후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과 부상을 입은 공상 소방관들, 대형 화재 등을 진압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행복의 버거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대규모 산불이 발생한 밀양, 강원 지역 내 소방관들에게 총 1000인분의 행복의 버거를 제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