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선물세트 초공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애경산업 ‘일체형 선물세트’ 출시

초공진은 조각보를 닮은 패키지의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애경산업은 불필요한 패키지를 줄인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애경산업)
초공진은 조각보를 닮은 패키지의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애경산업은 불필요한 패키지를 줄인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애경산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추석을 앞두고 브랜드들은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초공진은 조각보를 닮은 패키지의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애경산업은 불필요한 패키지를 줄인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록달록 고운 빛깔의 조각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탄력을 높이고 노화 고민을 덜어주는 초공진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초공진 소생, 영안, 금설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에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초공진 클렌징 폼 50ml’ 미니어처 상품이 추가된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설본 진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사전 예약은 오는 29일까지 받는다.

애경산업은 불필요한 케이스를 일체화한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한 차별화된 선물세트다.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도 줄였고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도 줄였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케라시스 샴푸, 2080 치약을 담아 일상 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퍼퓸 스페셜’은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로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을 담고 옐레나 제임스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했다. ‘샤워메이트 퍼퓸 스페셜’은 풍성한 플라워 향을 담은 바디워시 구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