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에서 발생하는 열 빠르게 배출하는 남녀공용 에어 슈즈, 다양한 지형에서 안전한 보행

사진 :레드페이스 에어슈즈
사진 :레드페이스 에어슈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쾌적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착화감의 ‘에어 슈즈’를 선보였다.

벤트 에어 슈즈는 미드솔에 적용한 AIRABLE(에어러블) 벤틸레이션 시스템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남녀공용 에어 슈즈다. 해당 시스템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발이 더 산뜻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외부 공기를 빠르게 유입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갑피 부분에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여름철 산행은 물론 트레일 워킹, 러닝 등의 스포츠 활동에도 적합하다.

신발 앞부분에 적용된 토캡과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통해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토캡은 외부 충격에서 발 앞쪽을 보호해주며,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한 접지력과 내구성 그리고 충격 흡수 능력으로 더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상품 관련 네이밍이 그래픽 이미지로 적용됐으며, 날렵한 핏에 발목을 덮지 않은 로우컷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각 컬러에 맞는 깔끔한 배색으로 아웃도어룩, 스포츠룩은 물론 데일리룩이나 일상 중 스포티한 무드의 코디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