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 모로칸오일 ‘리플렉티브 샤인’ 출시

어노브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모로칸오일은 ‘리플렉티브 샤인’을 출시했다. (사진: 어노브, 모로칸오일)
어노브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모로칸오일은 ‘리플렉티브 샤인’을 출시했다. (사진: 어노브, 모로칸오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더위에 지친 머릿결을 케어하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 출시됐다. 어노브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모로칸오일은 ‘리플렉티브 샤인’을 출시했다.

닥터포헤어의 어노브는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대용량’을 출시했다. ‘노워시 워터 앰플 트리트먼트’는 헹구는 과정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태의 트리트먼트다. 미세한 워터 입자가 모발에 골고루 밀착되어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을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30℃ 고온의 드라이기와 고데기 등 열처리 과정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줘 스타일링 후에도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320m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된다. 36가지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식물유래 성분으로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은 모발 관리를 위한 ‘리플렉티브 샤인’을 출시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에 휴대하기 좋은 포켓 미러가 포함됐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소량만 사용해도 부드러운 모발로 가꿀 수 있다.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여름 동안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의 엉킴을 막아준다. 증정하는 모로칸오일의 포켓 미러는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핸디한 사이즈의 거울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측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추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